KT, "스마트폰 분실 걱정마세요"
스마트폰 분실시 위치찾기 '올레내폰찾기' 출시
2011-11-09 14:15:25 2011-11-09 14:16:43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KT(030200)는 스마트폰을 분실 했을 때 원격으로 제어해 위치찾기, 단말 잠금, 데이터삭제, 유심(USIM)변경 알림 등을 할 수 있는 '올레 내폰찾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 할 수 있는 '올레 내폰찾기' 서비스는 PC를 통해 분실된 폰의 위치찾기와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단말 잠금, 데이터삭제, 초기화 등의 원격제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올레 내폰찾기' 앱을 삭제할 때는 기존에 본인이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며, 타인이 비밀번호 입력 없이 앱을 삭제하면 자동으로 단말 잠금이 작동된다.
 
PC에서 올레 내폰찾기 사이트(findmyphone.my.olleh.com) 또는 올레닷컴에 접속해 분실된 단말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올레고객센터(100번 또는 1588-0010번)를 통해서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OS 2.1버전 이상의 스마트폰 고객은 올레마켓에서 앱을 다운받아 서비스 가입 후 이용 가능하다.
 
아이폰은 iOS 4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중 앱 출시를 준비 중이며 OS 특성상 위치찾기, 사파리제어, 카메라제어, 단말 초기화는 가능하나, 단말 잠금 등의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