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톤, 공식페이스북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2011-11-01 10:49:12 2011-11-01 10:50:33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Singleton)은 1일 공식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www.facebook.com/singleton.korea) 를 오픈했다.
 
싱글톤 페이스북 오픈은 싱글톤의 정보와 문화를 소개함과 동시에 소비자와의 상호적 정보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싱글몰트 위스키의 정확한 정보와 싱글톤을 즐기는 문화, 싱글톤 전용 얼음 '싱글볼'에 대한 소개 등 보다 쉽고 친근하게 싱글톤을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싱글톤은 공식 페이스북 오픈과 함께 싱글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Singleton Time’은 그 첫 번째 이벤트로 만 19세 이상의 페이스북 팬(Fan)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클릭한 뒤, 싱글톤의 부드러움과 어울리고 이벤트에 함께 참여할 친구들을 추천하면 된다.
 
연말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회 팬 12명을 선정, 총 48명에게 반얀트리 서울 문바(Moon bar)에서 싱글톤 12년 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명의 동반인을 포함, 4명까지 'Singleton Time'에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화요일에 발표한다.
 
천재성 디아지오코리아의 싱글톤 브랜드매니저 차장은 "전 세계 싱글몰트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싱글톤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실시간 고객소통이 가능한 페이스북을 활용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싱글몰트 위스키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고 싱글톤을 바르게 즐기기 위한 실용적인 정보 제공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싱글톤은 2006년 세계최초로 한국에서 출시 됐으며 입 안 가득히 퍼지는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몰트 위스키 중 유일하게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맑은 물과 자연에 의해 만들어져 싱글 몰트 위스키의 정수라고 불리고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