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개최
2011-10-16 10:40:13 2011-10-16 10:41:34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RV(레저용차량)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강원도 평창군 솔섬 오토 캠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 가족(한 가족당 4인 기준)을 선정해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 올란도와 캡티바의 넓은 화물 적재 공간을 활용, 야외 텐트를 설치하는 방법과 맨손 송어잡기 체험, 농장 체험,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야외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담당 전무는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과 넓은 실내공간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이번 행사로 오토캠핑 차량으로써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향후 부드러운 승차감과 여유로운 실내공간 등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만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고객참여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