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실내환경 개선 ‘침구 클린’ 캠페인 전개
2011-10-09 11:35:58 2011-10-09 11:36:40
[뉴스토마토 박지훈기자] LG전자(066570)(가 쾌적한 주거환경과 침구위생 등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침구 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전국 보육원, 양로원 등 복지기관 또는 각 가정에서 20일부터 11월10일까지 홈페이지(www.lge.co.kr)에 '침구청소 신청사유'를 올린 당첨자를 선정해 6주간 직접 매트리스나 이불 청소를 해주는 '침구 클 캠페인 활동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LG전자는 보육원 등에서 봉사 활동을 하던 쿡앤클린 봉사단을 '침구 클린' 캠페인에 투입해 지난 주말 첫 활동으로 등산객이 몰리는 가을 산행 성수기를 맞춰 지리산 노고단 대피소에서 침구청소활동을 했다.
 
LG전자 쿡앤클린 봉사대는 등산객들이 이용하는 100여 장의 이불을 말리고, 침구 전용 청소기를 이용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이불 속 미세먼지와 머리카락을 제거했다.
 
또 LG전자는 지리산 국립공원 노고단 대피소를 찾는 등산객들을 위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침구청소기도 기증했다.
 
양재진 지리산 국립공원 노고단 대피소 센터장은 "대피소에서 제공되는 이불은 많은 등산객들이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어 침구 위생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침구 전용 청소기를 이용해 투숙객들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김정태 LG전자 한국HA마케팅팀장은 "이번 침구 클린 캠페인은 소홀했던 침구위생을 점검하고 더욱 청결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으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