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현대차(005380)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쏘나타 하이브리드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브랜드 데이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벤트 데이'와 다음달 23일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개최하는 '뮤지컬 데이'로 운영된다.
먼저 이벤트 데이에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설명과 시승, 다트 게임,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중 1일 2회씩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특징과 성능에 대한 문제를 참가자들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맞추는 '하이브리드 퀴즈 대회'를 진행하며 우승자들에게 '뮤지컬 데이' 초대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다음달 23일 코엑스 현대아트홀에서 뮤지컬 데이를 개최해 HOT, 소녀시대 등 과거와 현재의 대표 아이돌 그룹 히트곡들을 스토리 형식으로 엮어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뮤지컬 늑대의 유혹 공연에 고객 800명을 초청한다.
뮤지컬 데이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다음달 1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