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경훈기자] 아이더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3기' 발대식을 가졌다.
아이더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아이더와 아웃도어에 대한 열정과 끼가 넘치는 대학생 16명을 지난 15일 선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총 6개월동안 아이더의 브랜드와 여러 상품군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치게 된다.
아이더 제품 리뷰, 트렌드 분석은 물론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링 개발, 단체 산행, 휴가지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등 매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매월 정기 모임을 통해 지속적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컨텐츠 개발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아이더는 아이더 프렌즈 3기 전원에게 활동비와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제공하며 아이더 계열사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이번 활동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최종 우수팀에게는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연희 아이더 기획팀장은 "아이더 프렌즈 3기 학생들은 학교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아웃도어 업계와 홍보에 대한 넓은 시각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더 프렌즈 활동을 적극 지원해 아이더만의 젊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