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저비용항공사(LCC)인 진에어는 대학생 마케터인 '그린서포터즈' 2기 12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그린서포터즈' 2기는 다음달 1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트위터, 페이스북, 카페)등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2명이며 휴학생을 포함한 대한민국 거주 20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양식을 다운 받아 본인 소개 동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이고 활동 기간 동안 진에어의 마케팅 업무 체험 기회를 얻으며 각종 여행 컨텐츠 제작과 UCC 제작, SNS 활동, SAVe tHE AiR 관련 행사 등에 참여 의무를 갖는다.
최종 선정된 그린서포터즈 전원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개인 활동 우수자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진에어 해외 취항지 탐방과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안현석 진에어 마케팅팀장은 "지난 그린서포터즈 1기 활동을 통해 20대 젊은 층이 생각하는 진에어에 대해 많은 것을 얻었다"며 "이번 2기 모집시에도 톡톡튀는 아이디어와 마케터즈 역량을 높이 평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합격자는 다음달 16일 진에어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발표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