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일반 사진도 전문가용으로 인화"
2011-03-14 13:09:0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미정기자] 한국후지필름이 프리미엄 인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주로 전문 프로 사진작가의 전시회나 결혼 사진, 돌 사진 앨범 등에만 사용된 프리미엄 인화지는 은 함유량이 높아 색 표현력이 좋다. 
 
한국후지필름은 최근 DSLR이나 하이브리드 디카 등 전문가급 카메라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최고급 품질 인화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낱장을 인화하는 고객에게만 프리미엄 인화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향후 증명사진과 포토북 등으로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프리미엄 인화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shop.fujifilm.co.kr)과 프리미엄 포토이즈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오는 5월31까지 홈페이지에서 4만원 이상 인화를 주문한 고객에게 8*8 사이즈 무료 포토북 제작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후지필름의 인화지는 최상의 화질을 재현하는 우수한 품질로 디지털 시대에도 지속적인 수요를 일으키고 있다”며 “전문가급 사진을 원하는 최근의 디지털 시대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인화 서비스를 전격 시행하게 됐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박미정 기자 colet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