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성수서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 스토어 오픈
2026-02-06 09:06:54 2026-02-06 09:06:54
(사진=무신사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무신사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글로벌 기업 레고코리아(LEGO Korea)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무신사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페셜 콘텐츠를 발행하고, 무신사 부티크를 통해 엄선된 레고 세트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레고 보태니컬 꽃다발, 레고 아트 러브(LEGO ART LOVE) 등 발렌타인데이 전략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 장바구니 쿠폰 등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지원합니다. 특히 12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전용 사은품과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접점도 대폭 강화한다. 이달 2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레고 꽃이 피어나는 블룸 바(Bloom Bar) 콘셉트로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사전 및 현장 예약자를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레고 장미 만들기 체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또한 5만·10만·20만원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레고 스타트백, 기프트 패키지, 토트백 등 한정판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도 제공합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레고 제품이 유아동을 넘어 성인들에게도 가치 있는 취미 활동의 핵심 아이템이라는 점에 주목해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라며, "전 연령대가 향유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무신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