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4일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자사 주요 게임 3종에서 신년 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액션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붉은 말의 해 콘셉트를 반영한 성장 지원 이벤트 2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용자들은 오는 21일까지 출석만으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붉은 말 성장 지원 출석부'와 미션을 통해 추가 보상을 얻는 '붉은 말 7일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붉은 말 성장 지원 출석부에서는 출석 일수에 따라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붉은 말 7일 미션에서는 일차별 미션을 달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오는 21일까지 '붉게 빛나는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기본 보상으로 50만 금화가 지급됩니다. 일차별로 전투와 성장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귀속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도 오는 22일까지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신년 한정 출석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붉은 말의 해를 테마로 한 외형 아이템과 함께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수집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각 게임의 개성을 살린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이 풍성한 보상과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욱 깊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자사 주요 게임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