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충범 기자] 쇼핑엔티는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방송은 '포장마차' 콘셉트로 겨울철 간편 먹거리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쇼핑엔티가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첫 라이브 방송입니다.
라이브 방송은 쇼핑엔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 1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방송 중에만 특별 혜택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시청 중 유튜브 스토어를 통해 즉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입니다.
세부적으로 △부산미도어묵 △신내린 쭈꾸미 △구룡포 과메기 △목살 왕구이 등이 판매됩니다. 방송 중에는 실시간 소통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쇼핑엔티는 이번 방송을 시작으로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커머스 운영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특히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실시간 콘텐츠 기반의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방침입니다.
김보람 쇼핑엔티 마케팅팀장은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쇼핑엔티가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실시간 커머스를 새롭게 시작하는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플랫폼 다변화와 콘텐츠 차별화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충범 기자 acech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