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엑스플러스(373200)가 8일 '아몬드브리즈(Almond Breeze)'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시 제품은 아몬드브리즈의 대표 라인업인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3가지 디자인입니다. 케이스는 아몬드브리즈 음료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 질감, 라벨 요소까지 구현했으며, 맛별 특색을 살린 전용 키링이 함께 구성됐습니다.
PC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LED 홀을 통해 충전 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입니다.
아몬드브리즈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 3종. (이미지=엑스플러스)
엑스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아몬드브리즈의 건강함이 갖고 있는 가치와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유명한 엑스플러스의 디자인 역량과 제품력이 만난 결과"라며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 맛별 키링까지 모두 달리 제작해, 소비자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도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3종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각 3만3000원입니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