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주하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이 오는 6월30일까지 '국내·미국 주식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국내 주식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생애 최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모바일 국내 주식에 대해 평생 우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법인, 영업점, 제휴 및 은행 연계 계좌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우대 수수료율은 0.0040595%이며 향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수수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해외 주식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미국 주식 모바일 거래수수료 0% 적용과 달러화 90% 환전 우대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대 혜택은 해외 주식 거래를 신청한 당일부터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내 1달러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미국 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 기간이 1년 추가 연장됩니다. 연장 시 수수료는 0.07%가 적용됩니다. 단 매도 시 증권거래위원회 수수료는 별도로 부과되며 법인, 영업점, 제휴 및 은행 연계 계좌는 제외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비대면 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소수점 주식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은 테슬라, 애플, 엔비디아 등 1만원 상당의 대표 미국 주식의 소수점 주식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대일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국내는 물론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이 '국내·미국 주식 수수료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한화투자증권)
김주하 기자 juhaha@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