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굿즈 온라인 판매점 열어
모자·의류 총 9종 판매
OST 바이닐·인형 공개
원화집 한국어판도 준비
2024-09-23 13:40:59 2024-09-23 13:40:59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네오위즈(095660)는 'P의 거짓(Lies of P)' 출시 1주년을 맞아 'P의 거짓 기어 스토어(Lies of P Gear Store)'를 열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P의 거짓 기어 스토어는 P의 거짓 IP 굿즈를 파는 공식 온라인 상점입니다. 현재 '검은 토끼단 후드', '리전암 플람베르쥬 그래피티 티셔츠' 등 의류와 모자 9종을 팔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향후 세계 이용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상품 종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출시 1주년을 맞아 'P의 거짓 기어 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는 국내외 굿즈 제작사·유통사와 협업한 특별 굿즈도 선보이고, 협업사 채널을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합니다.
 
먼저 P의 거짓 OST 바이닐 레코드(LP) 패키지를 공개했는데요. LP 세 장에 P의 거짓의 인기 음원 70곡이 담겼습니다. 현재 게임 LP 레코드 제작을 주력으로 하는 미국 '아이엠8비트(Iam8bit)'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LP 패키지&싱글(7인치)' 음반 할인 행사는 10월4일까지 진행합니다.
 
캐릭터 봉제 인형도 공개됐습니다. '푸른 혈통의 연미복' 코스튬을 입고, 리전암을 착용한 주인공의 모습을 2등신 인형으로 만들었습니다. 네오위즈는 일본 피규어 전문 기업 '굿 스마일 컴퍼니'와 협업해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사전 예약 기간은 10월16일까지입니다.
 
이 밖에 네오위즈는 '엔터테인먼트 프린트'와 협업해 일본 내 '패밀리마트', '로손' 편의점에서 P의 거짓 브로마이드 인쇄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선 학산문화사와 함께 P의 거짓 아트북의 한국어판 출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P의 거짓 IP가 글로벌에서 성공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굿즈 제작 등을 통한 IP 확장성을 더욱 키워나갈 것"이라며 "P의 거짓 기어 스토어에 앞으로 더 다양한 굿즈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