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년 동반성장 데이 개최
2024-04-02 14:05:36 2024-04-02 14:05:3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를 초청해 '2024년 코웨이 동반성장 데이'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코웨이 동반성장 데이는 파트너사와의 상생 협력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코웨이와 파트너사 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대내외 경영 환경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과 120개 파트너사 대표 및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생지원 정책을 공유하는 파트너스 정책 설명회와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구매윤리 교육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파트너스 정책 설명회에서는 코웨이와 파트너사의 중장기 전략과 올해 중점 추진 사항을 공유하고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혁신 역량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또한 대내외적으로 ESG 규제가 강화됨에 따라 연내 공급망 ESG 경영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파트너사의 ESG 관리 체계 고도화를 위해 협력하는데 의견을 모았습니다.
 
김기배 코웨이 구매실장은 이날 행사에서 "글로벌 공급망 불안 등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도 코웨이가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이 자리에 계신 파트너사분들이 함께 힘을 보태준 덕분"이라며 "파트너사와 코웨이는 함께 가는 동반자로, 상호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코웨이가 지난 1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파트너사를 초청해 '2024년 코웨이 동반성장 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