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JB금융그룹과 비즈플레이 투자·협력 계약
2024-04-01 16:51:03 2024-04-01 16:51:0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웹케시(053580)그룹이 JB금융그룹과 '비즈플레이'에 대한 300억 규모 투자 및 웹케시그룹 내 주요 회사들과의 협력 등을 골자로 한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전략적 투자 대상은 비즈플레이로, 그룹 차원의 협업을 위한 사업 제휴는 웹케시그룹 국내외 계열사들과 추진합니다. 경쟁력 있는 자금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웹케시, 비즈플레이 등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내 기업 고객에 경영관리 노하우와 편의성을 제공하는 등 솔루션을 활용한 기업금융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웹케시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JB금융그룹이 추구하는 핀테크사와의 동반성장 성공 스토리를 지속 만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웹케시그룹의 B2B 상품은 금융과 IT가 융합된 핀테크 서비스로, JB금융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기업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뿐 아니라 캄보디아, 베트남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JB금융그룹과 협력해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웹케시그룹이 JB금융그룹과 '비즈플레이'에 대한 300억 규모 투자 및 웹케시그룹 내 주요 회사들과의 협력 등을 골자로 한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웹케시그룹)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