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환기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입니다. 하나의 기기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 입자형 물질을 비롯, 라돈과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등 육안으로 보기 힘든 가스형 물질까지 처리합니다.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는 렌탈과 케어를 모두 포함해,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습니다. 총 12가지의 제품 모델 및 용량을 선택하면 그에 맞게 케어 서비스가 맞춤 설정됩니다. 최초 계약 후 6년 갱신 기준 월 3만원대에서 최대 4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어 서비스는 전문성을 갖춘 직원인 나비엔 파트너가 고객의 공간에 직접 방문해 클리닝, 필터 교체 등 제품 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정환기시스템을 일시불로 구매했거나 기존에 이용하고 있는 고객도 제품 렌탈을 제외한 케어 서비스만 별도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케어 서비스 1회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고, 연 2회 케어를 제공하는 케어 멤버십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청정환기시스템이 더욱 널리 소개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이번 렌탈케어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렌탈케어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미지=경동나비엔)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