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오세은 기자]
진에어(272450)가 인천~괌, 부산~괌 노선 대상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10월 20일부터 내년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괌 항공편이 대상이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10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1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탑승객 중 소아가 포함될 경우 2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지급한다. 예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현지 특급 호텔 숙박권 등도 증정한다.
다양한 제휴 혜택도 함께 준비돼 있다.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와 협업을 통해 보리보리 이용 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랜덤 쿠폰과, PHR 그룹의 △PIC 괌 △더 츠바키 타워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 등 5개의 특급 호텔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탑승객에게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시고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에어 B777-200ER. (사진=진에어)
오세은 기자 os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