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창의·혁신적인 아이디어 가진 인재 찾는다”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개최
2022-05-03 10:08:02 2022-05-03 10:08:02
CJ대한통운이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CJ대한통운)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CJ대한통운(000120)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청년인재 발굴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물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현실에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하는 ‘물류혁신 아이디어 PT대회’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프로세스 혁신, 신사업 모델, 플랫폼 개발, 물류 솔루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비용절감 등 물류 관련 전 분야에 걸쳐 자유롭게 제안이 가능하다.  
 
대상은 대학?대학원 졸업자 또는 재학생 중 내년 1월내 졸업 예정자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꾸려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3일부터 23일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안서를 제출해야 최종 제출완료로 인정된다. 서류전형을 거쳐 6월24일 1차 합격자가 발표되며, 7월7~8일 양일간 PT발표회를 갖는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13일이다.
 
접수된 제안서는 물류업에 대한 이해와 주제 적합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창의성, 실현 가능할 정도로 구체성을 가진 완성도, 실제 현업에서 적용 가능할 정도의 활용도 등을 평가한다.
 
심사를 거쳐 입상하면 소정의 상금과 함께 입상자 전원에게 CJ대한통운 채용 지원시 서류전형과 적성검사, 1차 면접 면제의 특전이 부여된다. 
 
이정현 CJ대한통운 인사지원실장은 “기존의 정형화된 채용 프로세스의 틀을 넘어서는 새로운 채용 전형을 통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발굴해 혁신기술기업으로 도약을 추진하는 회사의 새로운 원동력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