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코웨이(021240)가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노블 정수기 광고'를 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노블, 처음 만나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를 콘셉트로 삼아 노블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스타일, 색상, 기능을 감각적으로 어필했다는 설명이다. 노블 정수기는 빌트인, 세로, 가로 등 3가지 스타일과 자연이 모티브가 된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혁신 제품이다. 사용자가 주방 환경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블 정수기의 첫 번째 광고 ‘처음 만나는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미니멀 디자인편’은 노블 정수기 제품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성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흰색의 심플한 배경 속에서 노블 정수기 제품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시각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제품의 스타일과 색상, 핵심 기능인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돋보이도록 했다.
이번 노블 정수기 광고는 TV, 유튜브,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정수기는 공간과 위생은 물론 관리 부분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정수기로 코웨이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광고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노블 정수기의 혁신성을 알리고,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정수기 신규 광고.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고재인 자본시장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