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치유비, '여성청결티슈' 출시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티슈…자연유래 에센셜 오일 함유
2021-08-10 15:09:46 2021-08-10 15:09:46
애경산업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에서 ‘여성청결티슈’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애경산업(018250)의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에서 ‘여성청결티슈’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치유비 여성청결티슈는 생리를 할 때나, 위생 관리가 필요한 순간 여성의 외음부를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으로 케어해주는 티슈 형태의 여성 케어 제품이다. 세정 후 여성의 외음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라벤더, 캐모마일 등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향으로 불쾌한 냄새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 락틱애씨드를 함유한 pH약산성 처방을 통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민감한 외음부를 보호해준다.
 
치유비 여성청결티슈는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는 물론 걱정되는 22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보다 깨끗하고 청결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산림인증제도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또한 물에 잘 풀어지는 플러셔블(Flushable) 레이온 원단을 적용해 사용 후 바로 변기에 버릴 수 있고 각 티슈별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인 사용은 물론 휴대성까지 높였다는 설명이다.
 
치유비 브랜드 담당자는 "치유비는 28일 주기로 순환하는 여성들의 ‘신체’와 외부 환경으로 인해 변화에 민감해진 여성들의 ‘정서’에 대한 케어를 도와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라며 "치유비 여성청결티슈는 언제 어디서나 산뜻한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특히 생리 기간이나 공중 화장실 이용 시, 여행 등에서 사용하기 매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