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가맹점 모집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개인 사업자 대상
2021-06-14 14:01:34 2021-06-14 14:01:34
[뉴스토마토 정서윤 기자] 강원랜드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 가맹점 모집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04년 도입된 '하이원포인트 지역사용제도'는 카지노 게임 이용 실적 등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일종의 마일리지를 폐광지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도다. 지난달까지 약 2900억원이 지역 가맹점에서 사용됐다.
 
신청자격은 현재를 기준으로 강원도 정선, 태백, 영월, 삼척(도계읍) 등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두고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개인 사업자다. 본인과 배우자가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고 있어야 한다.
 
이번 가맹점 모집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거주 기간, 영업 일수 등의 서류심사를 폐지하고 신청 자격만 되면 누구나 가맹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가맹점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강원랜드 홈페이지에 등록된 신청서 파일을 다운받거나, 각 지역 신협에 비치된 신청서를 작성해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 주민등록초본)와 함께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현장심사 등을 거쳐 신규 가맹점을 선정한 뒤 7월 말부터 가맹점 교육, 단말기 설치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14일 강원랜드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상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 가맹점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강원랜드 본사 사옥. 사진/강원랜드
 
정서윤 기자 tyvodlov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