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SRT 운영사 SR은 온·오프라인 철도 메신저로 활동할 SR 서포터즈 'SRTraveler' 제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서포터즈 20명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7개월간 여행·철도·SR 관련 기획취재를 비롯해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SR 직무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SR은 콘텐츠 취재 등 서포터즈 활동 지원을 위해 SRT 열차이용, 활동비, 워크숍 등을 지원하고, 우수활동자에게는 포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이선영 SR 경영지원실장은 "6기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SR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길 기대한다"며 "서포터즈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껏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RT 운영사 SR은 온·오프라인 철도 메신저로 활동할 SR 서포터즈 'SRTraveler' 제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사진은 이날 수서 본사에서 이선영 SR 경영지원실장(가운데)과 제6기 SR 서포터즈가 발대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SR
세종=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