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대용량 16kg 미국식 건조기 출시
히트펌프식 대비 건조 속도 15% 이상 빨라
가격도 절반 수준
6개 첨단 센서로 최적 건조 성능 발휘
2021-02-18 09:34:33 2021-02-18 09:34:33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위니아딤채가 16kg 대용량 정통 미국식 건조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미국식 건조기는 그 동안 미국 등 해외 지역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이다. 히터로 공기를 데워주고 옷감에서 나온 습기는 외부로 깔끔하게 배출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빠르고 사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기존 히터펌프식 건조기의 절반 가격 수준이다. 특히 동일 용량 빨래를 기준으로 히터펌프식 대비 약 15% 이상 빠르게 건조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대용량이지만 건조 기능은 섬세하다. 최적 건조 환경에 빠르게 도달하는 AI 자동건조 기능인 트리플 케어 드라이는 위니아 건조기만의 스마트한 기능으로 6개의 첨단 센서가 건조 온도와 시간을 정밀하게 제어해 옷감 손상방지 등 우수한 건조 성능을 발휘한다.
 
운동복과 타올, 셔츠 등 옷감 특성을 고려한 10가지 맞춤 건조 코스도 제공한다. 이 기능은 가전의 본질인 편리함의 핵심 기능으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건조 패턴을 '내 마음' 기능에 저장해 자동으로 맞춤형 코스를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먼지 필터 청소 알림 기능을 탑재해 제때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대용량이면서 빠른 건조와 튼튼한 구조 설계 등 사용 환경을 극대화 해 일반 가정은 물론 대량 의류 건조가 필요한 기숙사, 헬스장, 펜션, 요양병원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이사는 “위니아 미국식 건조기는 용량, 성능 및 가격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가성비가 극대화된 제품으로서 필수 가전제품으로 성장하는 대용량 건조기 시장에서 대한민국 3대 종합가전 회사의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한 위니아딤채의 전략 제품으로 저변 확대에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위니아딤채 21kg 세탁기(왼쪽)와 16kg 건조기. 사진/위니아딤채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