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최종 베타테스트, 계정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
11일~20일까지 진행
2010-07-12 13:41:52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나윤주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가 11일부터 최종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 이 베타 테스트는 20일까지 계속된다.
 
'스타2' 최종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은 두 차례 진행했던 베타 테스트에서 보완된 게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달 진행된 배틀넷 계정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포함해 이미 계정을 갖고 있거나 최종 베타 테스트 기간에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은 최종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를 자동으로 부여받게 된다.
 
배틀넷 공식 웹사이트(http://kr.battle.net)에서 스타2 베타 라이선스를 내려받아 참여하면 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마지막 점검을 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블리자드 측은 오는 27일 '스타2' 출시와 함께 한국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픈베타를 실시한다고 밝힌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넷 공식 웹사이트와 스타크래프트2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나윤주 기자 yunju@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