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연말연초 맞아 비대면 주문·결제 이벤트 진행
2020-12-23 08:44:43 2020-12-23 08:44:43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네이버는 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를 맞아 안전한 비대면 주문을 하도록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카페, 푸드, 쇼핑 분야 제휴사의 가맹점서 ‘스마트주문’ 혹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로 3000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100%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을 이용해 ‘언택트결제’를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 앱 내 ‘N언택트결제’를 클릭하면 주변의 프로모션 중인 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사진/네이버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마트주문’ 제휴사인 스타벅스, 커피빈, 폴바셋, 탐앤탐스, KFC,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쉐이크쉑, 노브랜드버거와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제휴사인 이디야커피, 카페베네, 랄라블라, 교보문고, 핫트랙스, AK플라자, 롯데마트, 메가마트가 참여한다. 내 주변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맹점은 네이버 검색에서 ‘언택트결제’로 검색하거나 네이버 지도앱 내 ‘N언택트결제’ 필터를 클릭해 쉽게 찾을 수 있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매장 방문 전 음식을 미리 주문한 이후 현장에서 픽업하거나, 매장 방문 후 결제 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활용함으로써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가맹 브랜드 별 1인 1회 지급된다.
 
네이버 측은 “‘스마트주문’과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는 이용자의 매장 내 체류 시간을 줄이고 대인간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매장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며 “코로나19 기간 중, 네이버 이용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