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이하 투교협)가 '하계 대학생 금융투자캠프'를 무료로 개최할 예정이다.
투교협은 23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무료 금융투자캠프를 오는 7월6~7일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대학생들에게 금융현장에서 필요한 지식과 실무경험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매년 하계 방학 기간 개최된다.
캠프에는 금융투자업계 CEO(최고경영책임자), 리서치센터장을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최근 글로벌 금융환경과 자본시장의 미래, 기업분석과 투자전략, 채권분석과 운용전략, 금융투자회사의 주 업무와 업계가 원하는 인재상 등에 대해 강의한다.
금투협은 참가자들 간 MT(Membership Training), 우수 투자사례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고 밝혔다.
금융투자에 관심 있는 대학생(단체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24일(목)부터 28일(월)까지 이메일(shlee@kof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250명. 참가자 명단은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를 통해 오는 30일(화) 발표된다. 관련 세부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2-2003-9454), 이메일(
shlee@kofia.or.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