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전속계약, 주지훈·손현주와 한솥밥
한선화, 키이스트 전속계약
2020-03-13 13:34:06 2020-03-13 13:34:0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한선화가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13일 키이스트는 한선화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한선화는 2014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후 성실한 자세로 연기 활동에 임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한선화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09년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데뷔한 한선화는매직’, ‘마돈나’, ‘사랑은 Move’, ‘별빛달빛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유쾌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는가 하면 빼어난 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각종 패션·뷰티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왔다.
 
SBS 드라마신의 선물-14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한선화는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자체발광 오피스’, ‘20세기 소년소녀’, ‘데릴남편 오작두’, ‘위대한 유혹자’, KBS2 ‘학교 2017’, OCN ‘구해줘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자의 길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특히, 2017년 드라마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하지나 역을 맡아 실감 나는 직장인 연기와 청순한 외모와는 다르게 찰진 독설을 내뿜을 줄 아는 반전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2017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한선화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손현주, 주지훈,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인교진, 박하선, 정은채, 우도환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선화 전속계약. 사진/키이스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