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자녀방 대신 꾸며 주는 ‘엄마도 처음이니까’ 이벤트 진행
티오·하이 등 200만원 상당 자녀방 가구 증정
2019-12-18 17:18:51 2019-12-18 17:18:51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한샘이 오는 26일까지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하이’, ‘티오’ 등 대표 자녀방 상품으로 방을 꾸며주는 ‘엄마도 처음이니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녀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때가 되면 부모들은 자녀방 꾸밈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 처음 자녀방을 꾸미게 되면 어떤 방식으로 구성할지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는데, 한샘은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엄마도 처음이니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이벤트 응모 방법은 ‘한샘몰’ 홈페이지 ‘엄마도 처음이니까’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자녀방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과 현재 아이방 사진을 함께 올린 후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상을 고르고 간단한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관련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샘은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총 200만원 상당의 한샘몰 자녀방 가구와 함께 자녀방을 직접 꾸며주는 공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12월30일 한샘몰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샘이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티오 책상’은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소화한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고 KS 기준 대비 30% 더 향상된 구조력으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중을 돕는 일반형과 스마트 학습에 최적화된 콘센트형, 바른 자세를 위한 각도조절형 등 아이의 특성에 맞춰 책상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책상장과 악세서리도 원하는 대로 구성 가능하다.
 
‘하이 높이각도 조절책상’은 56cm부터 81cm까지 책상 높이 조절이 가능해 5세부터 17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상판 각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독서, 그림그리기, 악기연주 등 유형에 따라 알맞게 이용할 수 있다.
 
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엄마도 처음이니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은 부모님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외에도 한샘몰에서는 다양한 자녀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훈 산업1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