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테크건설, '건설품질경영대상'서 대상 수상
2019-11-18 14:30:10 2019-11-18 14:30:10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이테크건설은 한국건설품질협회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가 후원하는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시상식에서 대상인 국토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건설품질경영대상은 건설산업 품질경영시스템(QMS)의 올바른 정착과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위해 매년 품질경영 우수기업 및 사업장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이테크건설은 시공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사전 대응방안을 수립하는 시공품질 리스크 관리제도를 운영하고, 단계별 리스크 예방 활동을 시행하는 등 다양한 품질관리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품질경영시스템 정착을 통한 내실 강화를 경영 방침으로 세우고 품질관리 제도를 효과적으로 이행하는 데 힘쓴 결과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안찬규 이테크건설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품질혁신에 꾸준히 투자하면서 건설산업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랜트 분야에 경쟁력을 갖춘 이테크건설은 해외 4개 국가에 지사를 두고 해외건설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주거브랜드 더리브(THE LIV)를 앞세워 주택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테크건설과 한국건설품질협회 관계자 등이 ‘2019 건설품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테크건설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이테크건설 본사. 사진/이테크건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