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SSG.COM, '뷰티 전문관' 오픈
100여개 브랜드 1만여종 상품 입점
2019-04-01 11:11:30 2019-04-01 11:11:30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SSG.COM은 명품 화장품부터 부츠, 시코르, 올리브영까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뷰티 전문관'을 정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그동안 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편집숍이 인기를 얻었지만, 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명품부터 대중적인 상품까지 한곳에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SG.COM의 '뷰티 전문관'에는 입생로랑, 랑콤, 키엘, 비오템, No7, 아모레퍼시픽,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총 100여개 브랜드의 1만여종에 달하는 상품이 입점했다.
 
SSG.COM은 '뷰티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뷰티풀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풀 데이즈' 행사 기간 뷰티 카테고리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15% 적립 쿠폰'을 증정하고, 상품별로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날 오전 9시부터 4일 오전 9시까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까지, 바나브 마사지기 등 미용 기기를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또 No7 뷰티풀 스킨 하이드레이션 마스크를 최대 35% 할인된 1만6250원에 판매하고, SSG.COM을 통해 단독 선 출시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파운데이션 밤을 구매하면 파우치를 제공한다.
 
오는 4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전 9시까지 유리아쥬, 눅스, 아로마티카 등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더모코스메틱 대전'을 개최한다. 같은 기간 동안 SK-Ⅱ는 '4월 브랜드 데이즈'를 열어 세트 상품을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예철 SSG.COM 영업본부장은 "'뷰티 전문관'이란 명칭에 걸맞게 국내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한곳에서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원스톱 쇼핑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G.COM은 지난달 27일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정식 출시 전에 미리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 서비스를 종합쇼핑몰업계 최초로 시범 운영하고 있다. 우선 온라인 셀렉샵 엔코드가 운영하는 패션 트렌드 플랫폼 d.code와 제휴를 맺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부테로 상품 15종을 판매한다.
 
SSG.COM '뷰티 전문관' 오픈 기념 '뷰티풀 데이즈' 행사 이미지. 사진/신세계그룹
 
정해훈 기자 ewigj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