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신학기 앞두고 홈쇼핑 신제품 출시
헤드, 신학기 가방 출시…NS홈쇼핑 등 할인 이벤트 진행
2019-02-09 10:00:00 2019-02-09 10:00:00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다음달 신학기를 앞두고 홈쇼핑과 가방 등 패션업계가 이벤트를 개최하거나신제품을 출시한다. 
 
NS몰이 진행하는 신학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NS홈쇼핑
 
9일 NS홈쇼핑은 온라인몰 NS몰에서 종근당 건강과 함께 'NS × 종근당건강,완벽한 신학기' 이벤트를 11일부터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내에 NS몰에서 종근당 건강 상품을 구매하면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에 따르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아이디 당 1일 1회 13%할인쿠폰을 받아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정 카드 결제 시 5~7% 청구할인과 13% 적립혜택을 받을 경우 기존 가격의 최대 33%까지 할인된다. 적립 혜택은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13%적립된다. 3일 이벤트 기간 내에 종근당 이벤트 상품 구매 누적 결제액 1위 고객에게는 ‘2019신형 LG그램 노트북’도 증정한다.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가방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헤드의 신학기 가방은 아동용부터 청소년용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가방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시원한 블루톤을 사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중고생을 위한 가방은 다양한 분리 포켓은 물론, 등판에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쾌적함을 더하기 위해 에어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 신학기 가방 '스크래퍼 백팩' 이미지. 사진/ 코오롱FnC
 
더욱이 헤드의 신학기 아동가방은 저학년 초등학생 용으로, 3M 소재를 사용하여 야간에도 잘 눈에 띄게 하였으며, 호신용 호각을 디테일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실용적인 보조가방으로 세트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8만9천원이다.
 
토모3(Tomo3)는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 디자인의 백팩이다. 전체적으로 톤온톤으로 배색을 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스크래퍼 백팩은 중고생용 가방으로 다양한 아웃포켓으로 수납이 우수하며, 등판에 에어 플로우 시스템과 등판 보강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 가격은 13만 9천원이다.
 
최우일 헤드 기획팀 팀장은 “헤드의 신학기 가방은 아동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스크래퍼 백팩으로 또 한번 스크래퍼 열풍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