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 1회 '한샘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영상 공모전'을 오는 23일까지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샘은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인 영상 콘텐츠를 통해 참신한 공간 전문 크레에이터를 직접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주변에 있는 한샘 가구나 생활용품 등을 찾아 신선하고 재미있는 2분 미만 상품 소개영상을 만들면 된다.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 등 전국 12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뒤 영상을 제작해도 된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등 총 750만원 상당의 상금과 내년도 한샘 영업직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 당사 홍보모델인 한샘서포터즈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500MB 미만으로 제작한 영상은 23일 자정까지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27일 한샘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우수작 선정 기준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브랜드 이해도, 전달력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다양한 접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늘리는 기회를 만들고, 이를 통해 전문 크리에이터를 양산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공간, 인테리어 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이를 영상으로 표현하는 데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한샘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