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홍보대사에 배우 장동건 위촉
2018-11-30 11:04:57 2018-11-30 11:04:57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배우 장동건(사진)을 위촉했다고 30일 전했다. 
 
장동건은 앞으로 1년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에서 진행되는 랜드로버 공식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장동건은 올해 페이스리프트 된 '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모델을 전용차로 활용하게 된다.
 
레인지로버는 지난 1970년 첫 모델 출시 후 럭셔리 SUV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아온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이다. 
 
뉴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고급스러운 사양을 갖췄으며, 레인지로버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정교하고 세심한 세공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전지형·전천후 주행역량을 자랑한다. 
 
더욱 넓어진 뒷좌석의 레그룸은 모든 탑승자가 넓은 공간과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뉴 레인지로버 스탠다드 휠 베이스보다 차량 전장이 200㎜ 긴 롱 휠 베이스 모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뒷좌석 레그룸을 186㎜ 넓혀 퍼스트 클래스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0도까지 젖혀지는 파워 리클라이닝 기능, 22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파워시트, 핫스톤 마사지 기능, 히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발과 다리 받침 등의 편의장치가 새롭게 적용돼 안락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장동건 배우를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프리미엄 럭셔리 SUV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레인지로버와 명실상부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 장동건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배우 장동건을 위촉했다고 30일 전했다. 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