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KCC(002380)가 내달 11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사철 집수리 대(大)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이다.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상품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커튼과 블라인드는 최대 30% 할인하고, LED 조명은 최대 25%, 바닥재와 창호는 각각 15%, 10%까지 할인한다. 인천점에서는 국내 유명 디자인 가구업체 체리쉬 가구를 최대 60% 할인하고, 울산점에서는 에몬스 가구를 최대 36% 할인한다.
이 밖에 각종 페인트와 바닥재, 벽지, LED 조명, 스마트 도어락, 공구 등 인테리어 관련 품목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경우에는 금액별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CC 관계자는 "창호는 집안 전체 분위기와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지만, 전체 공사 비용의 절반 가까이 차지할 만큼 가격이 비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부담이 덜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인테리어 실측을 요청한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기를 시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CC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