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내년 8월 졸업자 지원 가능
2018-10-11 09:54:36 2018-10-11 09:54:36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퍼시스그룹이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학사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모집분야는 경영관리(법무, 경영기획, 영업기획, 세무·회계, IT 시스템 개발·관리), 국내·해외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기술영업, 영업교육기획, 사무환경연구, 상품기획, 마케팅, 상품기획, UI·UX, 그래픽·편집디자인, R&D(제품디자인, 엔지니어링), 생산관리, 품질관리, 생산설비관리, SCM 기획·운영, 시공AS물류 기획·운영 등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최종 면접을 거쳐 입사하는 채용 연계형 방식이다. 최종 합격한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는 2019년 2월에 입사하고, 2019년 8월 졸업예정자는 2019년 7월에 입사하게 된다. 
 
채용설명회는 본사를 비롯해 서울, 춘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역 내 대학교에서 진행된다. R&D, 사무환경연구, 상품기획 직무를 대상으로는 퍼시스그룹 연구소 스튜디오 원에서 별도 채용설명회를 추가 개최할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법무, 해외영업, 온라인 영업관리, 마케팅, 그래픽·편집디자인, 매장 인테리어 관리, R&D(제품디자인, Engineering), 통합구매이며 공통 자격요건 외 부문별 조건은 상이하다.
 
1983년 창립 이래 변화하는 생활환경과 집, 오피스 등 공간을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퍼시스그룹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 등 6개의 전문 브랜드가 제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역량과 창의성, 리더십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설명회 세무일정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사진/퍼시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