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민지기자]
미스터피자(065150)가 7가지 색다른 맛을 한 판으로 즐기는 '드레스7'의 출시를 기념해 7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드레스7'의 7가지 드레싱을 외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드레스7'의 7가지 드레싱을 상징하는 한 글자씩을 이어 붙인 '횃불바하갈시요(핫·블랙세사미·바비큐·화이트크림·갈릭·시트론마멀레이드·요거트크림치즈)'라는 유쾌한 이름 아래 각 단어마다 새로운 7가지의 이벤트가 전용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dress7.co.kr)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추첨을 통해 총 77명의 고객에게 '드레스7' 무료시식권을 제공하는 카드게임, 문자를 보내는 모든 고객에게 15% 할인권을 제공하며, 매일 3명을 추첨해 '드레스7' 무료시식권을 제공하는 문자 발송, 50명의 고객에게 '드레스 7' 무료시식권을 제공하는 시식후기 남기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 내용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는 고객 중 매주 7명에겐 '드레스7' 무료 시식권이 제공되며, 학교와 회사 등 10명 이상이 모여 사연을 신청한 모임 중 20팀에게는 '드레스7' 3판을 무료로 준다.
또 G마켓을 통해 '드레스7'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15% 할인혜택과 2000원 할인쿠폰 응모기회를 제공하며, 7일과 17일, 27일이 생일인 고객에게는 추가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드레스7'을 주문한 고객 모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쿠폰세트를 증정하며, '드레싱 주문 외우기' 게임 성공 후 7가지 드레싱을 나타내는 '횃불바하갈시요'를 외치는 고객에게는 게살바이트(6조각, 내점만 해당)와 500ml 콜라(포장, 인터넷 주문 포함)가 무료 제공된다.
프리미엄 쿠폰세트에 삽입된 응모권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매주 77명에게는 '드레스7' 무료 시식권(1인 7매)도 제공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