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G마켓(
www.gmarket.co.kr)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와 현역 최고 피겨스타들이 참가하는 아이스 쇼 ‘KCC 스위첸 Festa on Ice 2010’을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IB스포츠가 주최하며 KCC건설이 ‘Festa on Ice’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공식 후원한다.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총 3회로, 1회 공연은 4월 16일(금요일) 오후 8시, 2회와 3회 공연은 각각 17일(토요일) 오후 5시, 18일(일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입장권 판매가격은 SR석 19만 8000원과 R석 15만 4000원, S석 11만원, A석 7만 7000원, B석 4만 4000원이다. KB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번 벤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빛 연기를 보여준 김연아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포함해 현역 최고 피겨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김연아의 코치이자 이번 쇼의 총 감독을 맡은 브라이언 오서는 IB스포츠를 통해 “이번 아이스 쇼에서 올림픽의 감동과 환상적인 축제의 이야기를 함께 담을 예정으로 김연아의 변신과 나의 깜짝 이벤트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G마켓은 티켓 단독 판매를 기념해 선수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글을 남길 수 있는 응원게시판을 마련했다. 격려의 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넷북과 브라이언 오서 코치 자서전을 증정한다.
정진형 G마켓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대회는 금메달리스트인 김연아를 비롯해 출연진 대부분이 이번 시즌 최고 선수들로 구성되는 만큼 올림픽의 열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포츠와 공연, 콘서트 등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주목 받는 다양한 문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G마켓은 오는 15일 저녁 7시부터 이번 행사 입장권을 단독 판매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아이스쇼’를 검색하면 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