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종호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3일부터 자사 로보스토어의 11, 12번째 제휴 서비스인 증권알파고와 스마트봇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스트투자증권과 제휴를 통해 신규 서비스되는 증권알파고와 스마트봇은 각각 ‘인공지능 차트 및 매수유망 패턴분석 시스템’ 과 ‘빅데이터 기반으로 1만5000여개의 종목 분석을 통한 유망종목 및 매매신호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모바일 전용 서비스인 증권알파고는 이베스트모바일 앱에서 가입 할 수 있으며, HTS 전용서비스인 스마트봇은 이베스트모바일 앱과 HTS에서 가입 할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5월11일까지 증권알파고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간 수수료 변동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베스트투자증권 로보스토어에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되어 있으며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을 분석하여 선택사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종호 기자 sun1265@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