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출시
화이트데이 시즌 겨냥…'츄파춥스 캔디'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
2018-03-01 14:30:34 2018-03-01 14:30:34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츄파춥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3월 이달의 맛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이달의 맛뿐만 아니라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블라스트', '츄파춥스 미니 스노우모찌',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달의 맛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 츄파춥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트로베리 앤 크림' 캔디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진짜 과즙을 넣어 더욱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밀크 크림 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스트로베리향 캔디가 쏙쏙 박혀 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300원이다.
 
'바로먹는 츄파춥스 케이크'는 이달의 케이크로 출시됐다. 특히 츄파춥스 전용 플레이버인 스트로베리 앤 크림, 초코바닐라, 카라멜 총 3종의 플레이버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바(BAR)에 담아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고유의 막대 사탕 모양을 대형 초콜릿 구로 표현해 화이트데이 시즌 선물용으로도 좋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달의 디저트 '츄파춥스 미니스노우 모찌'도 만나볼 수 있다. 쫄깃한 모찌 속에 츄파춥스 캔디 맛 아이스크림을 넣은 신제품으로 스트로베리&크림, 카라멜, 초코바닐라 3가지 맛이 1세트다. 가격은 개당 39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블라스트'역시 츄파춥스의 스트로베리 앤 크림 캔디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에 딸기퓨레와 우유를 넣어 딸기의 상큼함과 밀크 크림의 부드러움을 더욱 진하게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 4000원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3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의 맛을 포함한 더블주니어나 이달의 디저트 구매할 경우 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의 음료와 이달의 케이크는 각 1000원과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 기준 0.5%가 적립되며,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일부 매장 제외)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제품이미지. 사진/배스킨라빈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