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 '캐디톡템포' 출시
2017-12-06 13:37:12 2017-12-06 13:37:12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골프존(215000)유통은 스윙 템포 연습기 '캐디톡템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에 대해, 자신만의 스윙 템포를 정해 그에 맞춰 안정된 스윙을 연습할 수 있는 연습기로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필드에서 무너지는 스윙이 고민인 초·중급자 골퍼까지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딱, 딱, 딱, 딱' 일정한 소리를 5단계 빠르기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템포를 찾아 나만의 스윙을 연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음량 역시 5단계로 맞출 수 있어 연습장은 물론 필드나 그린에서도 흔들림 없는 스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골프입문자는 연습장 등에서 자신의 스윙 템포를 찾으며 연습할 수 있고, 필드에서 집중력 저하와 긴장으로 스윙이 무너졌던 중급 골퍼들은 스윙 밸런스를 찾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스윙 템포를 변경하고 싶은 골퍼들에게는 유용한 스윙코치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의 결과물"이라고 말했다.
 
캐디톡템포. 사진/골프존유통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