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해외투자자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2017-10-25 10:52:43 2017-10-25 10:52:43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해외투자 손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12월15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해외선물·옵션부문과 해외주식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해외선물·옵션에서는 ‘신규손님 이벤트’와 ‘거래감사 이벤트’, ‘해외투자 설명회’가 준비돼있다.
 
‘신규손님 이벤트’는 손님 가운데 해외선물옵션 10계약 또는 마이크로 상품 100계약이상을 신규로 거래하는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거래감사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를 이용하여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손님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 거래금액별로 산타리그와 루돌프리그, 루키리그 3개로 나누어, 각 리그에서 10명을 추첨하여 총30명에게 경품을 준다.
 
‘해외투자 설명회’는 12월1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여의도 본사 2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설명회의 전반부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이 ‘CME 상품 소개 및 신규 서비스’에 대해 안내한다. 후반부에서는 김두언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2018년 글로벌 전망과 투자전략’라는 주제로 해외투자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장은 “하나금융투자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금융투자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으로 하면 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