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영국유학박람회, 서울·부산서 개최
2017-09-15 09:07:56 2017-09-15 09:07:56
[뉴스토마토 정재훈 기자] 다음달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제12회 영국유학박람회가 참관객들을 위해 총 3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과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매일 현장추첨을 통해 어학연수 4주 무료 수강권, 항공권(영국항공), 애플워치, edm아이엘츠 어학원 수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유학 프로그램을 등록하면 수속비와 첫 달 수강료 50% 할인 혜택을 비롯해 최대 13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편지로 영국 유학에 대한 꿈과 목표를 쓰는 'Letters to UK' 행사를 갖는다. 설문조사 참여자에게 영화교환권, 공연티켓, 교육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소문내기, 박람회 초대권 발송 이벤트 등 사전 행사를 통해서도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로 12회를 맞은 영국유학박람회에는 세계 대학 순위 평가 기관인 QS가 선정한 2016~2017년 100대 세계대학을 비롯해 유명 영국 대학 및 대학원, 어학원 등 80여개의 교육기관이 참여한다. 각 학교 국제입학담당자 등 현지 관계자가 방한해 입학 기준과 특전, 장학금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영국 대학 및 대학원 과정,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아트·디자인 유학, 영국 초중고 진학 등 종합 유학 컨설팅을 제공한다.
 
박람회는 내달 14일부터 양일 간 서울 코엑스, 21일 부산 벡스코에서 각각 열리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과 참가 대학 및 교육기관 등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박람회를 공동 개최하는 edm유학센터의 노동완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영국 유수의 대학 등 현지 관계자로부터 직접 영국 유학에 관한 살아있는 정보를 다채롭게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영국 유학을 꿈꾸는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정보 공유의 장이 됨은 물론 다양한 경품 등 특전을 얻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