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이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을 탑재한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인 '우리 트레이더' 출시를 기념해 '시스템 트레이딩 모의투자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8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 개최되며, 참가대상자들에게는 사이버머니 1억원이 지급된다.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은 주식, 선물, 옵션, 주식워런트증권(ELW), 상장지수펀드(ETF) 등 상장종목 전체이다.
순위는 투자대상 종목 구분없이 누적 최고 수익률을 달성한 고객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월별 챔피언과 통합 챔피언으로 구분해 시상한다.
월별 챔피언은 매월(2월, 3월, 4월) 단위로 시상하며, 1등부터 3등에게는 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3개월 누적 최고수익률을 달성한 통합 챔피언 1등부터 3등에게는 각 100만원, 60만원, 40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월별·통합 중복해서 수상도 가능하다.
참가자격 제한은 없으며, 우리투자증권 계좌가 없어도 ID만 있으면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투자증권홈페이지(www.wooriwm.com)에 접속해 시스템 트레이딩 HTS인 '우리 트레이더'를 다운로드 받고 접속 설정을 모의투자용으로 변경한 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시스템 트레이딩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우리투자증권'강남역 S&G센터'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시스템매매 전략을 전문적으로 하는 시스템트레이딩 특화점포인 '강남역 S&G센터'는 매달 정기적으로 '우리 트레이더' 사용방법과 시스템트레이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진규 온라인뉴스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