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심수진기자]
금호타이어(073240)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31일까지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영국의 명문 축구구단 ‘토트넘 핫스퍼’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토트넘의 더플백을 증정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의 물품 등을 경품으로 받고 토트넘 홈경기 관람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경품 내역은 △1등 2명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및 항공·숙박권 총 4명(동반 1인 포함) △2등 3명 손흥민 선수 싸인 홈져지 유니폼 △3등 5명 손흥민 선수 싸인 축구공 △4등 50명 토트넘 응원 머플러 △5등 100명 토트넘 크로스 숄더백이다. 추첨 발표는 오는 9월15일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PS71, 엑스타PS91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91, 크루젠 HP71 전 규격으로, 행사는 금호타이어의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토트넘의 공식 파트너로서 축구팬들이 토트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교체와 점검도 하고 사은품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영국 토트넘 핫스퍼 공식 후원뿐만 아니라 프랑스 올림피크 리옹, 독일 분데스리가 샬케04와도 후원 계약을 체결, 유럽 지역내 축구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