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권준상 기자]
미래에셋대우(006800)가 국내외 우수한 성과가 기대되는 주식형펀드를 대상으로 고객참여 이벤트인 ‘미래에셋대우 펀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펀드 페스티벌’은 국내외 대표운용사(국내 7개, 해외 7개)와 공동으로 주관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 국내 증시가 장기간 지속됐던 박스권을 돌파해 신고점 행진이 기대되고 글로벌 경기회복과 완만한 물가상승에 따라 주식자산에 대한 기대수익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투자자들에게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등 선진국과 신흥국 투자를 주식형 펀드로 유도하고 이를 통해 투자를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대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대표 펀드를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가입한 펀드가 이벤트 기간 동안 수익률 상위권을 기록할 경우 추가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올해 일몰이 예정돼 있는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가입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주만 미래에셋대우 WM추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외 대표 운용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만큼, 고객들이 한 눈에 국내외 대표펀드들을 확인하고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6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미래에셋대우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