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통이 갤럭시S8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사전예약을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S8’의 정식 공개를 앞두고 예상 이미지, 성능, 티저 영상 등이 잇따라 공개되면서 시장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삼성전자 ‘갤럭시S8’은 이달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앞서 외신과 해외 블로그 등을 통해 ‘갤S8’로 추정되는 제품 사진이 줄줄이 유출됐었다. 이어 제품 구동 영상까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가 된 상태다.
‘갤럭시S8’은 LG ‘G6’와 마찬가지로 기존 스마트폰 화면에서 세로를 늘린 18.5대 9의 화면 비율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진다. 화면 전면에 물리적인 홈 버튼이 사라지고 화면 테두리(베젤)을 최소화 해 풀(Full) 디스플레이의 느낌을 주는 외형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후면카메라 우측에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고 홍채인식 기능이 지원될 것으로 보인다. 안면인식 기술이 담길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8를 시중가보다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는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 외에 추가적으로 증권통에서 최대로 100,000원까지 ‘이벤트지원금’을 지급해 스마트폰 구입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이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1. 증권사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을 받는 방법.
증권통에 로그인하여 월1회 사용하는 증권사 계좌조회 또는 증권거래할 경우, 2개월동안 총 이벤트지원금 10만원 지원해준다.
2. 통통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휴대폰을 개통한 뒤 통통(App) 설치후 매월 1명 친구초대하여 대화하면 된다. 일반적으로 카톡 등의 메신저를 통해 친구를 추천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수다비는 당월실적 충족시 최대 월 50,000원씩 2개월 동안 총 10만원이 은행계좌에 입금된다.
통통이란? 압수수색이 불가능한 보안 메신저라는 타이틀을 갖은 강력한 보안을 자랑하는 모바일 P2P메신저로 메시지 저장서버를 두지 않는 알고리즘으로 서버를 단순 중계역할만 한다는 점으로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위 이벤트 중 하나의 이벤트라도 참여할 경우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지원금을 2개월에 걸쳐 지급받게 된다. 갤럭시S8 64G를 기준으로, 5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하면 이벤트지원금 10만원을 받게 된다. 기존의 갤럭시S7와 같은 요금 할인이 적용될 경우 26만9천280원이 추가 할인되는 셈이다.
증권통 이벤트 및 통통 이벤트는 개별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고객의 여건에 따라서 한 가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해당 행사는 오는 17까지,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모바일통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갤럭시S8, Band 데이터 6.5G요금제기준 (통신요금 월5만원대)
출고가: 990,000원
(-)선택약정할인: 269,280원
(-)증권통지원금: 100,000원
최종 구매효과 : 620,720원 (월 25,863원)
■ 문의 전화 : 02-2128-2635
코스닥 오락,문화업종 거래량 상위5 (종가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