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고수클럽’ 오픈
2017-02-06 10:43:28 2017-02-06 10:43:28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키움증권(039490)은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인 ‘고수클럽’을 지난 3일 오픈 했다고 6일 밝혔다. ‘고수클럽’은 키움증권에서 활동중인 주식고수(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 종목추천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고수클럽’에서는 주식고수들의 관심종목정보 공유 및 실시간 정보제공, 인공지능 추천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이슈 탑 5 및 실제 매매에 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한 관심일정도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의 스마트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고수클럽’에 가입한 투자자는 고수와의 1대 1 상담도 가능하다. 종목의 매매 타이밍 등 투자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1:1TALK’ 메뉴를 통해 등록하면 해당 답변이 SM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 할 수 있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고수들과 모바일에서의 만남, 실시간 정보제공과 인공지능의 결합은 타 프리미엄 서비스와 분명한 차별화 요소가 될 것”이라며 “1대 1 상담 등 언제 어디서나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고수클럽’은 영웅문S, 영웅문4,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최초 가입 시에는 1주일간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 금융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