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왁', 내년 15개점 오픈
2016-11-23 15:35:21 2016-11-23 15:35:21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코오롱인더(120110)스트리 FnC부문의 골프웨어 왁(WAAC)이 내년 15개 점포를 오픈한다. 
 
코오롱FnC는 23일 왁이 본격적인 매장 오픈과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지난 5월 론칭한 왁은 현재 모두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달에만 울산 달동점과 창원 신월점 등 2개 점포를 열었다. 내년에는 올해의 두배 수준인 15개의 신규 점포를 마련해 본격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왁은 골프 전문채널인 'JTBC골프'가 기획한 '스포츠 레전드 빅 매치'의 의류 후원사로도 참여한다. 
 
야구와 축구, 농구, 배구 등 국내 4대 인기 스포츠 종목의 유명 스타인 박찬호, 김선우(이상 야구), 유상철, 이천수(축구), 김승현, 양희승(농구), 신진식, 신선호(배구)가 참가하는 매치플레이 대항전으로 왁은 야구를 제외한 나머지 3개 종목 선수들의 경기복을 지원한다. 
 
왁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프로그램의 우승팀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1일 공식 페이지를 통해 우승 팀을 맞춘 응모자를 추첨해 참가 선수 6인의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매장 오픈 기념으로 창원 신월점과 울산 달동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대해서도 선착순으로 동일한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의 창원 달동점 매장 모슴. (사진제공=코오롱FnC)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