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위드미, 쉐프의 핫도그 2종 출시
매콤 칠리·살사 빅 소시지…에드워드권, 기획·제조 직접 참여
2016-11-11 11:03:48 2016-11-11 11:03:48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이마트(139480)위드미는 '쉐프가 만든 핫도그' 2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핫도그는 매콤 칠리 핫도그·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 2종으로, 스타 쉐프 에드워드권이 상품 기획과 제조단계에 직접 참여했으며, 돈육 함량 85% 이상의 소시지를 사용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에드워드권은 스타쉐프 1세대로 7성급 호텔인 두바이 '버즈 알 아랍 호텔'의 수석 총괄 조리장을 지냈으며, 현재 '랩24'의 쉐프로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위드미는 그 동안 FF 대표 상품인 '쉐프의 시리즈' 개발을 위해 실력파 쉐프와 협업해, 편의점 간편식의 품질과 맛 향상을 목표로 꾸준한 노력을 이어 왔다.
 
'쉐프의 도시락' 개발에는 조선호텔 '나인스게이트그릴' 출신 김연호 쉐프, 한식뷔페 '올반'의 정부윤 쉐프 등이 참여했으며, 에드워드권은 '쉐프의 샌드위치' 3종 개발에 이어, 이번 쉐프의 핫도그 출시를 위해 위드미와 세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매콤 칠리 핫도그'는 돈육 함량이 높은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사용해 씹는 맛과 함께 매콤한 소스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상품으로, 가격은 2000원이다.
 
'살사 빅 소시지 핫도그'는 두툼한 소시지에 토마토 살사 소스로 맛을 내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매콤한 소스의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2200원이다.
 
한편 위드미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쉐프의 핫도그 2종과 행사음료 또는 유제품을 함께 구매시 할인하는 콤보 행사도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마트위드미)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